lounge.kr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ounge2 | lounge.kr report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lounge2

본문 바로가기

loung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4:24

본문




Download :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설명
순서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_SLIDE_1_
남양유업마일리지
오감도
_SLIDE_2_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타켓팅

마일리지 제안

_SLIDE_3_
자사analysis(분석)

기존 오리고, 붙이는 포인트제도 탈피 → on-line 적립 시스템
전국 5000여개 가맹점 - 현금처럼 사용
_SLIDE_4_
자사analysis(분석)
직영쇼핑몰 이용실적 + 포인트적립 → 등급산정
개인 회원 보다 법인회원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음
_SLIDE_5_
problem
등급 산정 프로세스
포인트의 사용 범위를 높인다는 측면은 강점이 될 수 있음 but, 이것으로 인해 가용성이 과연 높아질 것인 가에 대한부분은 의문
많은 기업에서 하고 있는 마일리지제도와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교환에 초점을 두고 있음
N-포인트
1
2
3
해피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
보편화된 호로그램
등업을 위해서는 직영 쇼핑몰(프렌치카페몰)실적이 필요
→ 충성도 높은 고객의 관리에는 용이하나 일...

_SLIDE_1_
남양유업마일리지
오감도
_SLIDE_2_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타켓팅

마일리지 제안

_SLIDE_3_
자사analysis(분석)

기존 오리고, 붙이는 포인트제도 탈피 → on-line 적립 시스템
전국 5000여개 가맹점 - 현금처럼 사용
_SLIDE_4_
자사analysis(분석)
직영쇼핑몰 이용실적 + 포인트적립 → 등급산정
개인 회원 보다 법인회원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음
_SLIDE_5_
problem
등급 산정 프로세스
포인트의 사용 범위를 높인다는 측면은 강점이 될 수 있음 but, 이것으로 인해 가용성이 과연 높아질 것인 가에 대한부분은 의문
많은 기업에서 하고 있는 마일리지제도와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교환에 초점을 두고 있음
N-포인트
1
2
3
해피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
보편화된 호로그램
등업을 위해서는 직영 쇼핑몰(프렌치카페몰)실적이 필요
→ 충성도 높은 고객의 관리에는 용이하나 일반고객에게는
부담으로 작용할 가능성 有
_SLIDE_xxxxxx_
경쟁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 동서식품과 OK캐쉬백 마일리지

카누

보름 만에 판매 누적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의 매출 성장세로 당초 xxxxxx0억 원으로 예상했던 올해 매출을 상향 조정하여 약 130억 원으로 내다보고 있다

_SLIDE_7_
경쟁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 동서식품과 OK캐쉬백 마일리지

마일리지 marketing

3400만 명의 OK캐쉬백 고객 경험을 analysis(분석) 해 25∼34세를 타깃 대상으로 정하고 SK주유소에서는 남성 고객을, 대형 서점에서는 여성 고객을 상대로 제품을 나눠 주고 설문조…(To be continued )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마케팅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3 )




레포트/경영경제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다.
현재 할인점에서는 하루 mean(평균) 약 14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일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전 주 평일 동일 대비 약35% 상승하는 추세이다. 주요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의 보름간 매출액은 판매액 기준으로 25억원을 기록했다.
Total 6,02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ung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oung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