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마케팅,남양유업,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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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5 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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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남양유업마일리지
오감도
_SLIDE_2_
자사analysis(분석)
Ⅰ
경쟁사analysis(분석)
Ⅱ
소비자analysis(분석)
Ⅲ
타켓팅
Ⅳ
마일리지 제안
Ⅴ
_SLIDE_3_
자사analysis(분석)
기존 오리고, 붙이는 포인트제도 탈피 → on-line 적립 시스템
전국 5000여개 가맹점 - 현금처럼 사용
_SLIDE_4_
자사analysis(분석)
직영쇼핑몰 이용실적 + 포인트적립 → 등급산정
개인 회원 보다 법인회원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음
_SLIDE_5_
problem
등급 산정 프로세스
포인트의 사용 범위를 높인다는 측면은 강점이 될 수 있음 but, 이것으로 인해 가용성이 과연 높아질 것인 가에 대한부분은 의문
많은 기업에서 하고 있는 마일리지제도와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교환에 초점을 두고 있음
N-포인트
1
2
3
해피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
보편화된 호로그램
등업을 위해서는 직영 쇼핑몰(프렌치카페몰)실적이 필요
→ 충성도 높은 고객의 관리에는 용이하나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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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마일리지
오감도
_SLIDE_2_
자사analysis(분석)
Ⅰ
경쟁사analysis(분석)
Ⅱ
소비자analysis(분석)
Ⅲ
타켓팅
Ⅳ
마일리지 제안
Ⅴ
_SLIDE_3_
자사analysis(분석)
기존 오리고, 붙이는 포인트제도 탈피 → on-line 적립 시스템
전국 5000여개 가맹점 - 현금처럼 사용
_SLIDE_4_
자사analysis(분석)
직영쇼핑몰 이용실적 + 포인트적립 → 등급산정
개인 회원 보다 법인회원이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있음
_SLIDE_5_
problem
등급 산정 프로세스
포인트의 사용 범위를 높인다는 측면은 강점이 될 수 있음 but, 이것으로 인해 가용성이 과연 높아질 것인 가에 대한부분은 의문
많은 기업에서 하고 있는 마일리지제도와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교환에 초점을 두고 있음
N-포인트
1
2
3
해피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
보편화된 호로그램
등업을 위해서는 직영 쇼핑몰(프렌치카페몰)실적이 필요
→ 충성도 높은 고객의 관리에는 용이하나 일반고객에게는
부담으로 작용할 가능성 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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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 동서식품과 OK캐쉬백 마일리지
카누
보름 만에 판매 누적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이번 카누의 매출 성장세로 당초 xxxxxx0억 원으로 예상했던 올해 매출을 상향 조정하여 약 130억 원으로 내다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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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 동서식품과 OK캐쉬백 마일리지
마일리지 marketing
3400만 명의 OK캐쉬백 고객 경험을 analysis(분석) 해 25∼34세를 타깃 대상으로 정하고 SK주유소에서는 남성 고객을, 대형 서점에서는 여성 고객을 상대로 제품을 나눠 주고 설문조…(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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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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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현재 할인점에서는 하루 mean(평균) 약 14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일일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전 주 평일 동일 대비 약35% 상승하는 추세이다. 주요 할인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의 보름간 매출액은 판매액 기준으로 25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