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수 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6:48
본문
Download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이후 해모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해모수의 모습과 해모수의 인격대로 행동하며 친한 친구인 박문수와 함께 쥬신에서 정권을 장악해 왕위에 오른다. 또한 자신의…(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14 )
문 수 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문,수,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 수 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 수 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문 수 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다.
title proper(제목) : 문 수 전
- 사도세자의 암투 -
- 목 차 -
I. 관련 콘텐츠 分析(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나. 사도세자의 죽음(서적)
II. 게임 스토리 기획 및 說明(설명)
1) 게임명
2) 주제
3) 기획의도
4) 세계관
5) 장르
6) 플랫폼
7) 대상층
8) 스토리
9) 중요인물 설정
10) 추가 설정
III. 맺음
1) Reference List
I. 관련 콘텐츠 分析(분석)
가. 신암행어사(만화)
(1) 分析(분석) 대상 : 만화책 ‘신암행어사’(스토리:윤인완, 작화:양경일)
(2) 스토리 分析(분석)
1) 스토리의 장소 : 만화책 속 가상의 나라인 대제국 쥬신
2) 스토리의 시간대 : 아지태에 의해 쥬신이 멸망한 직후 혼란스러운 무政府(정부)상황
3) 주인공 : 박문수
4) 주인공의 목표(目標) : 아지태에게 복수하는 것
5) 갈등
- 아지태에 대한 문수의 개인적 원한이 표면적 갈등이다. 아지태의 정체는 사실 악마로 쥬신의 왕이 되고 싶다는 해모수의 소망을 받아들여 해모수를 집어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