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analysis, marketing 전략, marketing 방안(方案), 보도資料 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4:05
본문
Download :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pptx
_SLIDE_4_
마케팅 goal(목표)
전국 관객 150만
_SLIDE_5_
1 아저씨
2 의형제
3 전우치
4 이끼
5 포화속으로
6 하모니
7 방자전
8 하녀
9 악마를 보았다
10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2xxx년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 순위
_SLIDE_6_
컨셉 ? 이 집에는 뭔가 수상한 것이 있다
장르
도자기를 둘러싼 인물들의 소동 ? 범죄 서스펜스 코미디
집주인 연주와 각기 다른 목적의 남자들 ? 로맨틱 코미디
삶이 무료한 싱글맘과 외모 콤플렉스 사춘기 딸 갈등과 화해 - 드라마
작품 分析
_SLIDE_7_
SWOT
STRONG
OPPORTUNITY
WEAKNESS
THREAT
OPPORTUNITY
인지도 높은 두 주연배우
감독의 전작 흥행
낮은 제작비
관객들의 좋은 평가
애매한 대상관객
감독의 전작에 못 미치는 기발한 설정
아쉬운 조연들의 설정 및 연기
개봉 전후로 가벼운 코미디 부재
스카이라인 측의 …(ski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analysis, marketing 전략, marketing 방안(方案), 보도資料 및 현재상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analysis
영화,이층,악당,기획,작품,마케팅,전략,마케팅,보도자료,흥행,전략,총체적,경영경제,레포트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영화 이층 악당 기획 작품 마케팅 전략 마케팅 보도자료 흥행 전략 총체적
Download :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pptx( 48 )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analysis, marketing 전략, marketing 방안(方案), 보도資料 및 현재상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analysis
_SLIDE_1_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分析, 마케팅 전략(strategy), 마케팅 plan, 보도자료(data) 및 동향, 흥행 전략(strategy) 총체적 조사分析
_SLIDE_2_
작품 intro
마케팅 plan
보도자료(data) 및 동향
목 차
_SLIDE_3_
작품 intro
작품명 - 이층의 악당
감독 - 손재곤
주연 - 한석규 김혜수
제작 - 이층의악당culture전문산업사
배급 - 싸이더스 FNH
장르 - 범죄, 코미디
개봉일 - 2xxx년 11월 24일
15세이상 관람가
까칠한 성격의 과부 연주(김혜수)는 외모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딸과 함께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따 그러던 중 경제적인 문제로 자신의 집 2층에 세를 내주게 되고, 소설가를 가장한 미스테리한 남자 창수(한석규)가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