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망 시대의새로운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4:27
본문
Download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hwp
시대적 흐름(Trend)
전자상거래는 인터넷(Internet)을 기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전자상거래의 시장 규모는 인터넷(Internet)의 활용에 따라 직접으로 influence을 받는다. 이러한 인터넷(Internet)은 기업들에게도 influence을 미쳤으며 인터넷(Internet)의 influence력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 기업이 인터넷(Internet)이라는 새로운 사회적 흐름에 대처하기위한 새로운 경영방식을 알아보고자 한다. 실제로 전자상거래…(省略)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
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사라지고전세계의 사람들이 한곳에 모여 이야기하는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
e-Market place는 수직적 e-Marke tplace, 수평적 e-Market place, 상업적 e-market place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자동화된 구매프로세스를 통해 주문 및 처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은 e-Procurement와 비슷하지만, e-Procurement가 주로 하나의 Buyer와 다수의 Supplier 간의 거래 관계를 효율화 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는 것에 그 차이점이 있다
※e-Procurement란 물품 선택, 구매요청, 승인, 주문 , 운반 결재 및 수령까지 구매 프로세스 전체를 인터넷(Internet)을 통하여 자동화하는 것이며 필요한 자재의 조달을 공급 시장과 연결하여 처리함으로써 구매 업무의 최적화를 도모하는 戰略적 방법이다.누리망 시대의새로운경영
설명
순서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시대의새로운경영(2).hwp( 87 )
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시대의새로운경영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인터넷(Internet) 시대의 새로운 경영
1.서론(Introduction)
인터넷(Internet)이 부상하면서 사회의 흐름은 많이 달라지게 되었다.
定義(정의)(Definition)
※e-Market place란, 여럿의 기업의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최적의 조건으로 다양한 구매방식에 의해 사고 팔 수 있도록 하는 인터넷(Internet) 가상공간이며 기업 간의 전자상거래를 위한 공간을 대표하면서 새로운 B2B 닷컴모델이자 닷컴기업이고 기업 간의 네트워크적(e-collaboration) 협력을 통하여 궁극적으로 공급망(Supply chain) 상의 공통가치의 극대화를 지향하기 위해 만들고자 하는 기업 간의 상거래 재반을 위한 인터넷(Internet) 상의 새로운 시장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