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unge.kr [marketing ]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分析(분석) > lounge8 | lounge.kr report

[marketing ]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分析(분석) > lounge8

본문 바로가기

loung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6:40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분석레포트.hwp




(4). 전자공시시스템 DART(dart.fss.or.kr)
Ⅲ. environment(환경) 분석
2. 세계시장
4. 촉진
3. 유통

현대 자동차는 1967년 12월에 설립되어 섬유, 신발, 가발 등으로
Ⅰ. 서론

설명



(3). 2008 현대자동차 영업보고서

3. 경쟁업체 분석
Ⅵ. 결론 및 시사점

Ⅴ. 4P 분석

Download : 현대자동차마케팅분석레포트.hwp( 49 )


1. 국내자동차시장


Ⅱ. 현대자동차 introduction
3. 기회
Ⅱ. 현대자동차 introduction
1. 본 보고서에서는 값싼 인식을 급복하고 북미에서 품질로도 인정을 받으며, 글로벌 불황기 속에서 새로운 자동차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상황 및 strategy을 分析(분석)해 보고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5). 국민일보, 2008.04.01 기사, 워싱턴 김명호 특파원
현대자동차마케팅분석레포트-3561_01.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다. [참고자료] (1).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09년 경영환경전망. 2008.11. (2).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3). 2008 현대자동차 영업보고서 (4). 전자공시시스템 DART(dart.fss.or.kr) (5). 국민일보, 2008.04.01 기사, 워싱턴 김명호 특파원



순서
1. 강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Ⅳ. 현대자동차 SWOT 분석
2. 약점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신용경색으로 주식 및 채권 발행, 금융권 차입 등 추가적인 자금 확보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실물결제 침체로 세계 자동차 판매가 급감하면서 자동차업체들의 경영실적이 빠르게 악화되고 있따 세계적으로 금융위기와 실물경제 침체가 동시에 나타나면서 자동차 시장에 많은 변화가 나타나고 있따 이제 세계 자동차업체들은 판매의 증가가 기업의 goal(목표) 가 아닌 생존의 위기에 처해 있다고 할 수 있따 미국의 대표적인 자동차업체인 제너럴 모터스(GM)와 크라이슬러는 미국 행정부로부터 최후통첩과 함께 고강도의 시한부 구조조정을 요구받았다. [참고data(자료)] (1). 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2009년 경영環境展望(전망) . 2008.11.
(2).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4. 위협


현대자동차, 마케팅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마케팅
2. 제품
[marketing ]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分析(분석)
Ⅶ. 서지사항

1. 가격
Ⅰ. 서론


1. 본 보고서에서는 값싼 인식을 급복하고 북미에서 품질로도 인정을 받으며, 글로벌 불황기 속에서 새로운 자동차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마케팅현황 및 전략을 분석해 보고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본 보고서에서는 값싼 인식을 급복하고 북미에서 품질로도 인정을 받으며, 글로벌 불황기 속에서 새로운 자동차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현대자동차의 마케팅현황 및 책략을 분석해 보고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피아트가 지난 1월 크라이슬러와 제휴를 모색하면서 당초 지분 35%를 인수하려던 것을 20%로 낮추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GM의 프리츠 헨더슨 신임 최고경영자는 31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구조조정을 위해 필요하다면 정부가 부여한 60일간의 시한 안에 파산 신청도 할 수 있다고`고 밝혔다고 미 언론들이 보도했다. 이런 가운데 우리나라의 대표기업인 현대자동차의 현지 마케팅이 북미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따 현대차는 차량 구입자가 실직해 할부금을 더 이상 낼 수 없는 형편이 됐을 때 차를 되사주는 호로그램을 실시해 현재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대표기업인 GM과 포드 또한 현대자동차의 마케팅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또한 30일간의 시한을 부여받은 크라이슬러는 이탈리아 피아트와의 합병 협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따 피아트의 세르지오 마르치오네 CEO는 크라이슬러 노조 및 채권단과 합병 문제를 담판하기 위해 이날 급거 디트로이트를 방문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ung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ounge.kr All rights reserved.